서비스안내

진행과정 & 환불안내

최고관리자 2022.11.15 12:11
1. 진행 과정
무료회원(준회원) 가입 => 1) 포인트 또는 정회원 결제 - 친구 찾기나 쪽지. 게시판 이용
2) 매니저 조인 : 상담 => 결제 => 진행 시작 =>안내=> 확정

2. 결제일(무통장 또는 카드등)기준 날짜와 결제 금액으로 진행 (카드 결제일 경우 카드 수수료도 차감)
1)결제후 진행시작 이후 - 결제금액 80% - 포인트 사용 금액
2)횟수(금액) 차감 이후 - 결제금액 80% x 남은 횟수(금액) - 포인트 사용금액

- 상담후 진행시작전 상세안내


제13조 서비스 등의 공급
1."골프원"은 이용자와 서비스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골프원"은 이용자가 서비스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골프원"은 이용자가 구매한 서비스에 대해 기간내에 ”회원“이 서비스 요청시 진행을 시작하여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골프원“이 회원요청 7일이 지나도 부득이한 사정 없이 진행을 안했을 경우 ”회원“이 환불 등을 요구할시 에는 그에 맞는 규정에 맞게 환불을 진행합니다. 다만 "골프원"이 고의ㆍ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14조 환불

1.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 결제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포인트를 결제한 회원이 미사용한 포인트를 유료 결제 후 7일이내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 포인트를 사용하고 사용중인 이후에는 회사의 폐업. 귀책사유가 있지 않는한 환불 할 수 없습니다.
3.정회원, vip회원 유료 결제는 7일이내 서비스를 미사용 했다면 100% 환불 요청 가능하고, 서비스(쪽지포함)를 이용했거나 서비스 요청을 해서 매칭 진행 중인 경우는 7일 이전이라도 20%수수료를 정산하고
회원가입시 고지한 기간, 횟수등을 계산하여 환불 합니다.
4.회원이 결제시 회사가 보너스로 제공한 포인트 등을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보너스 포인트와 기간등을 계산하여 환불 금액에서 차감 합니다.
5.회사가 무료로 제공한 보너스 포인트 등은 환불 할 수 없습니다. 탈퇴시 소멸 됩니다.
6.회원이 회사와 회원에게 물질적. 시간적 피해를 주거나 회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을 요구할 경우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회원 정보 오픈후 100% 환불 없고 횟수는 차감 됩니다. )
7.회원 정보 오픈일 전 일지라도 스케쥴을 빼고 약속 대기중인 조인 회원 에게 피해를 준 경우는 회사가 안내하고 회원이 동의한 약속 규정에 의거 일부 환불을 진행 합니다.
8.환불 요구는 1대1 문의로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정보와 내용 확인후 접수받은날 7일 전까지 회원에게 연락을 취합니다.
9.회원이 아래 각호 1-6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환불등을 할 수 없거나 조정 됩니다.
1).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를 못 받거나 못 하게 한 경우(연락 두절등)
2).회원의 약속 불이행. 비매너 등으로 진행을 못한 경우
3).회원이 시간 경과. 연락 지연등에 의하여 조인 회원에게 피해를 준 경우
4).회사와 회원이 정한 규정을 지키지 못한 경우. 부득이한 경우 포함
5).회원이 서비스를 진행중 이었거나 이용한 경우는 환불 규정에 맞게 처리
6).회원이 결제전의 문의 내용과 다르게 요구 사항이나 장소.시간등에 변동 사항이 생겼을때는 협의가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었을 때 회사는 20% 수수료를 뺀 나머지 결제액을 환불 하고 철회 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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